국향선菊香腺

신업, 태아시절의 정보를 풀어내는 주문 신묘장구대다라니

청향고은 2020. 9. 18. 22:08

무당 무巫를 그림으로 나타낸 것이 타로카드 6번과 15번이다
巫를 보면 하늘과 '땅을 잇는 工 좌우에 人을 놓았다 
 
工좌우에 6번 연인카드와  15번 악마카드가  놓인다는 것이지
연인이 악마가 되거나 악마가 연인이 되거나 그러한 것이 업의 관계다
연인으로 만났다가 악마가 되는 부부도 있고
악마같았던 관계가 연인으로 변화되는 관계도 있다 
 
본성과 생명으로 대입을 해볼 수도 있다
뼈와 살의 관계거나 글과 말의 관계로 풀 수 있다
하늘의 정보를 6번으로 땅의 정보로 15번으로 대입을 해보면
이해할 수 있는 타로카드다
작용에 대한 반작용이 6번과 15이라고 보면 된다
내가 선이라 생각하는 것이 너에게는 악이될 수도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는 것이지
너와 내가 다르게 생각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는 것 
 
내 관점을 너에게 강요할 수 없다
같은 관점을 가지려면 같은 위치에 서도록 내가 선 자리를
너에게 내어주면 된다. 자기가 선 자리에서 보이는 풍경을
너에게 보여주고 싶으면 너를 내가 선 곳에 같이 서도록 하면
그 풍경을 굳이 설명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지
내가 본 것을 너도 보았으니 말이 필요치 않다는 것이
巫라는 기호가 담은 뜻이다 내가 그리 이해한다.
무당이란 언어가 필요하지 않다
같은 것을 같은 곳에서 보면 된다는 것이지
설명이 필요한 것은 같은 현장을 같이하지 않은 이에게 하는 것인데
그게 과연 전달이 될 수 있을까? 
그래서 예수가 도마에게 너희는 나를 누구라 하느냐 의 답에
같이 용천수를 마시었다 즉 같은 자리에서 같은 것을 행했다는 것이된다
같이함...이게 무당巫의 본뜻이다.
그런데 말이다 같은 자리에서 같은 것을 보았다고
같은 느낌을 가지게 될까? 그 느낌들이 다양하다는 것을
설명하는 것이 靈이다 같은 풍경을 같은 곳에서 같은 시간에 같이 보았는데
그 봄에 대하여 느끼는 느낌은 같을 수도 있지만
다를 수도 있다는 것이지 
 
용자도반이 포항 보경사 계곡의 폭포를 보면서
아리랑을 매기는 데 같이 간 사람은 그 풍경을 사진찍는다고 
용자도반은 소리 한 판 매길 수 있는 곳으로 보았고
같이간 이는 그 풍경을 사진에 담아야 하는 곳으로 보았다는 것이지
그래서 같은 곳을 같이 보았다고 그것에 대한 감상은 같을 수 없다는 것
靈이라는 한자가 가진 뜻 
 
같은 자궁을 통하여 지구로 온 자식들도 이와같다
같은 부모를 두었다고 같은 생각을 하는 것이 아니다
부모에 대하여 애틋한 각별한 마음을 가진 자녀도 있을 것이고
무덤덤한 이도 있을 것이다 나는 감정에 대해서는 애틋하거나 각별하거나..하는
쪽이 아니라 무덤덤한 편이다 고 내가 생각하는데 너의 평가는 다를 수도 있겠다
같은 부모를 통해 태어나는 자식이라도 손가락 길이가 다르듯
저마다 다르다고 하지 왜 다를까..가 궁금하지 않나..
태안에서 몸으로 정보를 모을 때의 정보에서 다름이 생길 것이다
그래서 부모라도 형제라도 서로 통하는 이가 있는가 하면
통하지 않기도 하는 것이다 
추구하는 것이 무엇인가
본성(자유)과 생명(진리)인가 에서도 접근하는 방법에 따라서
같은 목적임에도 소통이 되거나 되지 않거나 하게 된다
목적이 같으면 방법도 같을 때를 도반이라고 하는 것이라고 나는 생각한다
같은 행동을 같이 하는 것
 
빛결과 나야 본성과 생명공부를 글과 말을 통하여 주욱 같이 하고 있고  
아들에게도 내가 하고 있는 공부를 설득하는데
어릴 때는 엄마력에 눌려서 강제집행되었다면
이제는 자라서 엄마력이 힘을 잃고 논리력으로 접근을 해서
설득을 하지만 만만치 않다
 
그래서 요즘은 태안에 아이가 있었을 때
무지함으로 태교를 제대로 하지 못함에 대한 참회를 한다
거슬러 올라가면 예수를 제대로 알기위하여 선택한 길에서
정작에 중요한 아이에 대한 정보부족으로 만들었을 신업
태안에 있을 때 내가 모르고 지은 신업을 참회하는 것
신업이라는 것이 身業으로 태아로서의 세계일 때 제공한 피의 정보
그게 카르마가 되는 것이라는 것이지  
 
빛결과 오늘 톡을 하다가 꿈이야기를 서로 오가면서
어떻게 풀어야 하는 것인지를 생각했는데 신업에 대한 꿈이였구나
요즘 신묘장구대다라니를 열송하고 있는데 신묘장구의 본의가
무엇인지 풀리지 않아서 빛결에게 풀어달라고 했는데 카르마에 대한
꿈이였던 것 같다 구업에 대한 것(동전) 글업에 대한 것 (꾸깃한 지폐)
그리고 신업에 대한 것 
 
내가 운전하던 기아 자동차, 화로와 냄비에 요리를 해서
집으로 가져가다가 어느 다리아래서차를 세우고 내려서
뜨거운 요리를 들고 집으로 가다가 이렇게 가는 것이
어리석지 하는 생각이 들어서  다시 차로 돌아가
차를 몰고 가려했더니 내 차를 누군가 타고 나를 기다리고 있던 꿈
내가 차를 세워두고 걸어서 집으로 가려했던 이유가 면허증이 없어서
집 근처에서 검문을 하면 걸릴 거라는 염려때문이었는데
걸리면 걸리라지..하고 돌아가 차를 끌고 가려고 하였던 것인데
차를 점령하고 있는 여자분이게 왜 남의 차를 타고 있냐
그리고 차안에 뒷좌석에 그 여자분이 데리고 탄 듯한 호랑이가 있고
그리고 다른 여인들이 나타나고
세 여자들이 나누는 이야기 나와 더하면 네명,
꿈에서 오간 대화와 사연들이 선연한데 그게 무엇을 뜻하는 것인가..를 
빛결과 대화를 하고 글을 두드리다보니 풀이가 온다
신묘장구대다라니는 신업을 풀어내는 주문이구나
태안의 정보를 풀어내는 에너지라 신묘장구대다라니
신묘한 에너지가 발동한다는 주문이라고 
 
이 주문이 나에게 닿은 것은 태안에서 맺어진 정보를 풀어내는 
과정에 들어섰기 때문이구나
출가한다는 것은 태밖에서 태안으로 들어간다는 것이구나
태어난 몸으로 태어나지 않은 자리로 들어가는 것이 출가의 본뜻
신묘장구대다라니..태안의 정보(신업)를 풀어내는 주문.
태안의 정보를 사신도에서  '현무'라고 설명한다. 신의 자리라고 하고,., 
 
거북이와 뱀이 서로 엉겨있는 그림으로 나타나는 .. 
모든 흑암의 어머니 니르비루라고 하는 곳.,.자궁.
 
나모라 다나다라 나마 알야 바로기제...
송광사스님독송을 켜놓고 목탁대신 무릎을 두드리며 21독을 같이한다
53분. 나는 어떤 정자와 난자로 이뤄진 생명입니까 가르쳐 주세요 라는
기도에 대한 응답이 신묘장구대다라니...구월 국화꽃 한송이가 피는구나.
신업이 무엇인지 알게 된 오늘..신업이라고 언어를 듣기는 해도 신업을 실체를
알지 못했는데 오늘 빛결과 오가는 대화를 통하여 정의가 생성되었구나
구업 글업을 해결하고 신업을 해결하는 단계 
 
 

다음

1 / 2